1 Guest viewing this page
Hidden 7 yrs ago Post by tg0098
Raw
GM

tg0098

Member Seen 5 yrs ago

락커 복도
베르너는 화재경보기를 살펴봅니다. 화재경보기를 뜯어보니 상태가 엉망입니다. 점검표는 10년 전 후로 작성한 기록이 보이지 않고, 센서에는 먼지가 자욱히 쌓였습니다. 이래서야 진짜로 불이 난다고 해도 화재 경보가 울리기나 할 지 의문이군요.
마침 멀리서 유리가 걸어오는 것이 보입니다. 좋은 초콜릿이 없었는지 상심한 표정입니다.
"어. 베르너. 아직도 초콜릿 찾고 있어?"

기학 동아리
리카르도에게 그런 소리를 들은 리의 뾰족귀는 평소보다 몇 cm는 위로 치켜올라간 것 같습니다.
"뭐! 무슨 헛소리야? 내가 그런 녀석을 왜 좋아해? 도대체 누가 그런 소문 퍼뜨린 거야?"
화를 가다듬으며 리 리는 간신히 평정을 되찾습니다.
"난 오히려 알파 뉴 파이가 코롤료프 초콜릿을 빼앗자는 계획을 엿듣고 동참할까 생각 중이었다고. 내가 왜 훔치겠어? 그냥 당당히 빼앗으면 되지. 걔가 친구가 있는 것도 아니고."
몸을 빙글 돌려 동아리 안으로 돌아가면서 덧붙입니다.
"어제는 학교에 동아리 활동 때문에 남아 있던 거야. 이상한 건 못 봤고. 못 믿겠으면 알 아키르 선생님께 물어보던가. 그리고 너도 기학 동아리원이면 활동 좀 참여 하는 게 어때?"

복도
옥시제니오를 찾아서 이리저리 떠돌아다니던 메갈루스 앞에 에이미가 나타납니다. 그녀의 등에서 난 장미 촉수가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어머? 메갈루스. 방금 네 친구들이 니가 코롤료프 초콜릿 찾고 있다고 하는데, 무슨 생각이야? 하긴 걔보다 먼저 찾아서 비밀을 밝혀낼 수 있으면 그것도 재밌긴 재밌겠네."

Hidden 7 yrs ago 7 yrs ago Post by SpaceBerserker
Raw

SpaceBerserker

Member Seen 5 yrs ago

기학 동아리 앞
"네, 예상은 했습니다만 역시 헛소문이네요. 다시 그런걸 듣게 되면 바로바로 제가 해명할께요."
리카르도는 기학 동아리 안으로 들어가며 말합니다.
"그리고 선배가 거기 끼지 않은건 역시 동아리일로 바쁘셔서 그런건가요?"
Hidden 7 yrs ago Post by LTTB
Raw

LTTB

Member Seen 7 yrs ago

"뭐 그렇지? 아무래도 찜찜해서 말이야. 야 근데 도둑도 참 대범하더라 보니까 락을 화약으로 날린거 같던데? 뭐 하나라도 감 오는거 있냐?"
베르너가 말합니다.
"그리고 러브레이스 선생님이 꽤 바빠보이던데 뭐 아는거 있어?"
↑ Top
1 Guest viewing this page
© 2007-2024
BBCode Cheatshe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