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플루터
클래스: 뱀파이어
레벨: 1
경험치: 3/8
성별: 남성
나이: 본인도 기억이 희미해짐.
외모: 외관은 20대 중후반의 청년.
붉게 빛나는 눈
공들여 모양을 낸 머리
고풍스러운 귀족 정장
늘씬한 몸
근력: 13(+1)
민첩성: 9(+0)
체력: 12(+0)
지능: 15(+1)
지혜: 8(-1)
매력: 16(+2)
피해: d6+1
장갑: 0
현재 HP: 18/18
가치관: 중립, 현재 변화중.
생전의 종족: 인간
인연: 나는
소나가 다치는 것을 두고 볼 수 없다.
브린은 그럭저럭 제 역할은 하고 있다. 적어도 둑스에 비하면.
우이쌀에게서는 피의 향기가 나지 않으며, 어째서인지 내 혈족을 아는 듯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하지만 분명 다른 사람일 것이다.
둑스는 일을 엉터리로 하는 자이다. 일을 믿고 맡길 수 없다.
마렐리아는 언젠가 큰코 다치게 될 것이다.
장비: 던전용 식량(5회분, 무게 1), 소중히 여기는 반지(무게 0)
무기: 고유병기 '
스칼렛 레인'(도검, 한걸음, 무게 2, 피해 +1, 태그 ; 파괴적/괴력)
* 단점 : 전투 시작시 1d4의 HP를 잃게 됨, 괴력 태그가 무효화됨.
특수:
빛나는 은빛 조각(3개)하중: 3 / 21
핵심 액션생전의 종족을 선택하면 그에 따른 액션을 얻습니다.
인간남을 꼬드기거나 설득할때, 판정에 +1을 받습니다.
다음은 뱀파이어가 처음에 갖고 시작하는 액션들입니다.
생전의 유품뱀파이어가 되기 이전에 배웠거나, 혹은 자질이 있었던 무기 한가지를 고릅니다. 이 무기를 전사의 '고유병기'와 동일하게 만들되, 다음 단점 중 두가지를 골라 적용합니다.
* 무기가 낡아 제대로 위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피해에 -1.
* 뱀파이어가 되면서, 부분적으로 무기의 사용법을 잊어버렸습니다. 괴력/정밀 태그를 제거합니다. 무기가 괴력/정밀 태그 중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면, 이 단점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뱀파이어가 된 것이 너무 오래 전이라서, 현대에는 이미 대응법이 체계화된 무기입니다. 충격/파괴적 태그를 제거합니다. 무기가 충격/파괴적 태그 중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면, 이 단점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무기의 힘을 발휘하려면 특별한 의식이 필요합니다. 이 무기를 전투에서 꺼낼 경우 즉시 1d4 (장갑 무시)의 피해를 받습니다.
네 피를 나에게'흡혈' 액션을 사용하여 식량 소비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흡혈' 액션은 살아있거나 죽은지 얼마 안된 대상에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덤으로 즉시 1HP만큼 치유됩니다.
나의 또다른 모습하루에 한번, 1시간 동안 생전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 동안에는 성기사나 사제도 당신의 정체를 알아차릴 수 없습니다.
어둠을 망토처럼주변이 어두울 때, 원하는 스탯 1개의 수정치에 +1을 받습니다. 햇빛에 직접 노출될 경우, 모든 스탯의 수정치에 -1을 받습니다.
삶이 없는 자황천길 판정을 해야 하는 상황이 될 경우, 당신은 즉시 안개로 변해 근처의 안전하고 어두운 곳으로 날아가게 됩니다. 이후 다음 밤이 되면 깨어날 것입니다.
만약 다음 밤이 되기 전에 한번 더 죽게 된다면, 그때는 황천길 판정을 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이 죽음의 문턱에서 벗어나는 것을 본 성기사와 사제는 (설령 당신이 이전에 성공적으로 속여넘겼다고 해도) 당신이 언데드라는 사실을 알아차릴 것입니다.
배경: 누군가는 뱀파이어를 질병이라고 하고, 누군가는 뱀파이어를 어둠의 자식이라고 합니다.
혹은 서큐버스나 인큐버스 같은 유사한 종족과 똑같이 취급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플루터가 뱀파이어가 된 것은, 그저 모험의 도중에 겪은 우연한 실수일 뿐입니다.
821년의 9월에 태어난 플루터는, 어릴 때부터 검술에 재능을 보이며 성장했습니다.
기사 서임식의 전날, 아버지께 선물받은 검 한 자루를 들고 그는 친구들과 함께 사악한 뱀파이어가 있다는 동굴로 향했습니다...
친구들은 모두 죽었으며, 플루터는 뱀파이어가 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아들이 뱀파이어가 되어 돌아온 것을 발견한 아버지는 절망하였고, 위험하지만 차마 죽일 수는 없어 영원토록 플루터를 봉인합니다.
그리고 시간은 흐르고 흘러 1171년의 12월, 눈폭풍이 몰아치는 숲 속에서 플루터는 깨어납니다. 그에게 남은 것이라고는 뱀파이어가 되기 직전에 입고 있던 옷과, 검 한자루 뿐이었습니다.
자신이 300년 넘게 잠들었고, 이미 자신의 가문은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절망에 빠져 제멋대로 살아가던 플루터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민 것은 그의 여동생이라고 주장하며 그의 삶에 끼어든 여자애들이었습니다. 그녀들은 우연히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플루터에게 자애를 베풀었으며, 서로에게 등을 기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힘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그랬던 과거도 있었답니다.
감정에 이끌려서 플루터는 여동생 한명을 혈족으로 만들었습니다. 플루터에게 그녀는 소중한 여동생들 중에서도 조금 더 특별한 존재가 되었고, 마침내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둘은 함께 여행을 떠났고, 세상의 눈을 피해 어느 이름 모를 섬에서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이후 둘은 완연한 연인 관계가 되어 돌아왔지만, 이미 둘이 돌아온 보금자리에 사랑하는 여동생들은 없었습니다. 오직, 선수를 빼앗겼다는 질투심에 가득찬 여인들만이 있었지요.
다른 여동생들이 떠난 후, 플루터는 혈족에게 결혼반지를 내밀었습니다. 하지만 사랑하는 그녀는 반지를 받아든 뒤 눈물을 흘리며, "뱀파이어 따위 되지 않았다면, 이런 일은 없었을텐데..." 라고 속삭이며 떠났고, 플루터는 긍지높은 뱀파이어도 사악한 악마도 아닌 어중간한 존재가 되어 이리저리 떠돌아다녔습니다. 기나긴 방랑의 끝에 마침내 이 저주받은 운명에 대항하는 것을 포기하고 자살하려던 그를 붙잡은 것은 한 고양이와, 그 고양이가 인도한 소녀
소나였습니다.
소나의 부탁으로, 플루터는 그녀와 함께 자신을 이 저주받은 운명에 빠지게 한 뱀파이어를 쓰러뜨렸습니다. 마지막 순간 그 악마의
"절망했구나, 어린 동족아. 일곱 밤의 저주는 계속될 것이다!"라는 단말마가 신경쓰였지만, 무시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에게 있어 모든 절망을 불러일으킨 적을 끝장낸 그에게 남은 사명은, 눈 앞에서 위태롭게 노력하는
소나를 돕는 것, 그리고 떠나가버린
혈족을 찾는 것입니다. 플루터는 일찍이 가족을 잃은 이후 '가족(진짜 가족이든, 아니면 혈족이든)'에 대해 큰 미련을 갖고 있으며, 달이 높이 떠오르는 밤이면 언제나 소중히 갖고 있는 반지에 혈족의 이름을 속삭이며 울먹입니다. 그 반지는 플루터가 직접 만든 것으로, 한 쌍으로 되어있고 각각을 착용하면 서로 생각을 전할 수 있는 마도구...였습니다만, 혈족이 떠나간 이후 반지는 두번 다시 혈족의 목소리를 들려주지 않았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그저 평범한 은반지일 뿐입니다.
이제 혈족 무영을 다시 만난 플루터는, 무슨 수를 써서든 그녀를 되찾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아름다운 외모와 고결한 정신을 망가뜨린 자에게는,
뱀파이어만이 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복수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플루터는 맹세합니다.
지금의 일행 또한 떠나갈 사람들이며, 고독을 달래려 혈족을 만드는 일 따위는 두번 다시는 하지 않겠노라고.